후기 파워볼중계 파워볼 가상베팅 사이트 온라인

후기 파워볼중계 파워볼 가상베팅 사이트 온라인

파워볼 전용 놀이터 계약대상자 선정은 4월 8일 오후 6시 전산프로그램을 통해 시 파워볼 안전사이트・군・구별 무작위 추첨으로 진행되며, 발표일로부터 10일간 동 파워볼 행복권 홈페이지에서 당첨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동행복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2020년 복권기금 227억 지원으로 전국 214개소 꿈드림센터 운영

  • 학교 밖 청소년의 특성과 수요에 맞는 상담·교육·취업 지원

다양한 이유로 학교를 그만두고 학교 밖에서 삶을 꾸려나가고 있는 청소년들은 연간 5만여 명. 학교 밖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학교밖청소년지원사업’에 복권 판매를 통해 조성된 복권기금이 전폭
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은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이하 꿈드림센터)를 총괄하는 중추기관으로써,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밝은 미래를 위해 다양한 상담복지 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여성가족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2007년 학업중단 청소년 지원프로그램으로 시작된 이 사업은 2015년부터 전국의 꿈드림센터를 통해 운영되면서 더 많은 청소년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다. 2020년에는 복권기금 227억 원으로 전국 214개소(2019년 기준) 꿈드림센터에서 연간 5만여 명의 청소년이 도움을 받을 예정이다.

꿈드림센터는 청소년의 특성과 수요를 고려한 상담·교육·취업 지원 및 직업체험을 실시하고 있다. 체계적인 프로그램 운영으로 검정고시에 합격하거나 대학에 진학하고 직업훈련, 자격 취득 등을 통해 취업에 성공하는 등 사회진입을 지원하고 있다.

2020년에는 진로·직업 관련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학교 밖 청소년에 대한 부정적인 사회 인식개선을 통해 차별받지 않고 공정한 기회를 보장받을 수 있는 성장환경을 조성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청소년이 직접 참여해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는 꿈드림 청소년단 활동을 강화, 주도적 정책참여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학교 밖 청소년 지원사업 수행을 담당하고 있는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복지지원본부 김도연 본부장은 “학교 밖 청소년은 비록 학교를 그만두었지만 학업과 진로에 대한 관심이 높음에도 불구하고 지원은 재학생에 비해 턱없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라며, “앞으로 복권기금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지원이 더욱 확대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해로 13기째를 맞이하는 ‘행복공감봉사단’은 2008년부터 ‘행복공감(행운의 복권, 공공의 감동)’을 모토로 삼아 우리 이웃들에게 웃음과 희망을 전달하는 자원봉사단으로,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와 동행복권, 일반 시민들이 함께 봉사활동을 펼친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3월 6일까지 동행복권 홈페이지(www.dhlottery.co.kr)에서 모집 공고를 확인해 설문지를 작성하면 된다.

최종 선발 결과는 3월 9일 개별 문자(SMS) 알림 및 행복공감봉사단 공식카페(cafe.naver.com/bong4happy)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봉사활동에 2회 이상 참여한 단원에게는 감사장을 발급한다.

한편, 복권 홍보대사 및 제13기 행복공감봉사단장에는 가수 EXID 멤버 겸 배우 하니가 임명됐다. 하니는 단원들과 봉사활동을 함께 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희망을 전하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행복공감봉사단은 복권기금 나눔의 의미를 알리기 위해 전국 곳곳에서 꾸준히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봉사의 보람과 즐거움을 함께 느끼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로또복권, 아무리 연구해도 1등 당첨 번호 예측 불가

  • 허위 1등 당첨 로또복권 게시한 9개 업체 공개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 수탁사업자 ㈜동행복권(대표 조형섭・김세중)은 최근 로또복권 1등 당첨 예상 번호를 제공한다거나 심지어 가짜 1등 당첨 로또복권 용지를 게시하는 다수 업체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주의를 당부했다.

로또복권 당첨 예상 번호를 제공한다는 많은 업체들이 소비자들로부터 가입비로 수십만 원의 비용을 받고 로또 번호를 제공하고 있지만, 그들이 제공한 번호가 더 당첨이 잘 되었다는 통계나 근거는 밝히지 않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대해 동행복권 관계자는 “로또복권의 1등 당첨 확률은 약 814만 분의 1이며, 매 회차 독립된 확률로 추첨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아무리 연구를 하더라도 당첨될 번호를 예측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한편 동행복권은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 로또복권 892회차 허위 1등 당첨 로또복권 용지를 게시한 9개 업체 현황을 3일 공개했다.

파워볼게임    :    파워볼전문.com